본문 바로가기

맛집톡

삼각지맛집! 수요미식회 국수맛집! 옛집국수 다녀왔어요!

삼각지맛집! 수요미식회 국수맛집! 옛집국수 다녀왔어요!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요 ㅜㅜ

이런 날씨에는 따끈한 국수 한사발이

생각 나네요 ^^

 

친구랑 수요미식회 방송 나온

삼각지맛집! 국수맛집!

옛집국수 가게에 다녀왔답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35년 전통 국수전문점이라고

소개 된 집인데~ 오래 된 집인만큼

맛도 기대 개대^^

 

 

 

 

조기 보이시는 분이 사장님이신거 같다는 ㅎ

뭔가 국수달인의 포스가 느껴진다는~

 

 

 

 

메뉴판에서도 35년 전통의 느낌이

느껴지요? ㅎㅎ

삼각지맛집! 수요미식회 국수맛집! 옛집국수

장인의 느낌이 팍! 팍!

 

 

 

 

국수랑 김밥을 주문하고 기다렸지요~

 

 

 

 

어때요? 평범해 보여도

뭔가 고수의 느낌이 느껴지지 않나요? ㅎㅎ

저만 그런가? ㅎㅎ

국수의 고수님이 만드신 옛집 온국수!

 

 

 

 

국물도 시원해 보이고~ 히히

추운 날씨에는  온국수죠! ㅎㅎ

소주 한잔 하면 캬아~

 

 

 

 

면발도 탱글탱글 한것이

완전 꿀맛이라는~

삼각지맛집 답네요!

 

 

 

 

김밥 또한 윤기가 좌르르르 흐르는

자태가 침색 자극시키고^^

 

 

 

 

삼각지에 오실 일 있으시면

삼각지맛집! 수요미식회 국수맛집! 옛집국수

추천합니다! 엄지척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