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톡

부산 광복동 생활의달인 맛집! 김치 김밥볶음밥 풍년집 다녀왔어요^^

부산 광복동 생활의달인 맛집! 김치 김밥볶음밥 풍년집 다녀왔어요^^

 

 

안녕하세요^^ 날씨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춥네요...

오늘은 연말에 다녀온 부산 맛집을

소개해 드릴려고 해요^^

 

 

 

 

예전 생활의달인에 나온 집인데요~

부산 중구 광복동에 위치한

포장마차! 풍년집 입니다!

롯데잭화점 광복점 명보사앞에 위치한

곳인데요~ 김치 김밥볶음밥을

맛보러 왔어요! 마침 부산 출장이 있어서요 ^^

 

 

 

 

부 산광복동 맛집으로

이제는 너무 유명해진곳이라고 하네요!

저는 방송을 보지는 못했지만...

 

 

 

 

사장님한테 양해를 구하고

조리 하시는 모습을 사진 찍어보았네요^^

 

 

 

 

당면과 김치를 볶으시면서

김밥을 썰어 투하!

 

 

 

 

배가 고파서 그런지

조리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

침을 꼴깍꼴깍 삼켰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어때요? 맛있어 보이쥬?

포장마차에서 먹는 밥은

정말 너무너무 맛있는것 같아요! ^^

 

 

 

 

정말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다는^^

 

당면에 김치! 김밥맛과 계란후라이~

초딩 입맛인 저로써는 완전 취향저격^^

 

부산 광복동 맛집!

생활의달인 김밥 볶음밥!

풍년집! 엄지척입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