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톡

홍대맛집! 배떼기곱창에서 배떼기삼창 먹고왔어요^^

홍대맛집! 배떼기곱창에서 배떼기삼창 먹고왔어요^^

 

 

안녕하세요! 주말 잘 보내셨어요?

홍대에 정말 맛있는 곱창 집에

다녀와서 소개 좀 해드릴려고 해요 ㅎㅎ

아무 생각 없이 들어간 집인데

방송에도 나왔었네요 ㅎㅎ

 

 

홍대맛집! 배떼기곱창 집인데요!

추운 날씨에 친구랑 주말에

어디 갈까 어디 갈까 하다가

우연히 들어 간 곳이였는데

정말 맛있었더라구요 ㅎㅎ

 

 

겉에서 봤을때는 가게가 작아 보였는데

안쪽 깊숙한 곳까지 자리가 있더라구요 ㅎ

 

 

친구랑 배떼기삼창을 주문했어요!

야채곱창 + 소금막창 + 데리여끼막창

이라고 적혀 있길래 ㅎㅎ

 

개인적으로 저는 야채곱창을 좋아라해서 ㅎㅎ

 

 

오옷~ 선지해장국이 무한리필!

크하~ 선지해장국 좋아하는데 ㅎㅎ

굿굿굿~

 

 

막국수도 좋아라 해서

제가 친구보고 시키자고 했는데

빙수막국수라니 ㅎㅎ

추운 날씨에 입안이 더 얼얼해지네요 ㅎ

 

드디어! 배떼기삼창! 두둥~

크하 먹음직스럽네요! 히히^^

 

 

저는 야채곱창에 들어가는

저 당면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^^

 

 

막창은 소금장!

곱창은 매콤한소스에

찍먹! 유후후후~

정말 맛있네요 ^^

생각지도 못한 맛집 발견에

친구랑 저는 폭풍흡입을 ㅠㅠ

 

 

요건 데리야끼막창!

달짝지근 한 것이 맛이 있네요 ^^

홍대맛집! 배떼기삼창!

배떼기곱창집에서 한 번은

꼭 와서 맛보셔야 할 듯해요! ^^

 

 

쥭이쥬? 쥭이쥬?

아~ 너무 맛나서 배가 타지는 줄도

모르고 먹었네요 ㅠㅠ

 

 

자아~~ 한 입 드셔볼랍니까? ^^